PlayerPrefs 배열로 저장하기

|

데이터가 int[] _data 안에 들어 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string _tmpStr = ""; 

for (int i = 0; i < _data.Length;i ++) { 
  _tmpStr = _tmpStr + _data[i]; 
  if (i < _data.Length) { 
      _tmpStr = _tmpStr + ","; 
  } 


PlayerPrefs.SetString("Data", _tmpStr);로 보존 합니다. 
불러 올때는 string[] _dataArr = PlayerPrefs.GetString("Data").Split(','); 하신후 
int[] _dataIn = new int[_dataArr.Length]; 
for (int i = 0; i < _dataArr.Length; i++) { 
  _dataIn[i] = System.Convert.ToInt32(_dataArr[i]); 


'잡다한것들전부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d toolkit 공식 사이트  (0) 2013.12.18
유니티 안드로이드 디버깅 방법  (0) 2013.12.16
PlayerPrefs 배열로 저장하기  (0) 2013.12.14
유니티 텍스트 파일 읽기  (0) 2013.12.14
유니티 텍스트 파일 읽기  (0) 2013.12.14
ngui 강좌 링크  (0) 2013.12.12
Trackback 0 And Comment 0